자주묻는질문

  • 질문제품의 보증이나 A/S 기간은 어떻게 되나요?

    답변
    TMwatch 는 각 브랜드의 제품보증서(1)이외에 제품별 1~5년 보증제를 시행하고 있습니다.

     

    TMwatch(온라인 및 오프라인 매장)에서 구입하신 제품에 한하여 1회 배터리 무료 교체를 해드고 있습니다.

     

    무상 수리는 사용자의 사고 또는 부주의로 인한 경우를 제외한 일반 사용 상태 조건에서의 고장에 한합니다.

     

    소모품일 경우는 실비를 받습니다.
  • 질문A/S를 받으려면 어떻게 해야하나요?

    답변

    제품을 구입하시면 ‘TMwatch’ 보증서를 드리고 있습니다.


     


    A/S를 받으러 오실 때 보증서와 함께 본사 오프라인 매장으로 오시면 됩니다.


     


    직접 방문이 어려우신 경우에는 택배(서울시 종로구 인의동 112-14 세운스퀘어 본관 1층 118호 정우상사)를 통해 접수를 받고 있습니다

  • 질문쇼핑몰에 없는 제품도 구할 수가 있나요?

    답변

    TMwatch의 오프라인 매장에는 쇼핑몰에 업데이트 되어 있지 않은 제품들이 많이 있습니다.


     


    TMwatch의 온라인 및 오프라인에 없는 제품이더라도 제품의 브랜드와 모델명을 알려주시면 최선을 다해 구해드리도록 노력하겠습니다.

  • 질문디자인이 마음에 안 들면 반품도 가능한가요?

    답변

    (온라인 구매시) 고객 단순변심에 의한 경우, 반품은 제품을 받으신 후 7일 이내에는 가능합니다.
    단, 구매자의 귀책에 의한
     제품의 손상 (스크래치, 메탈밴드 사이즈 조절, 가죽밴드의 경우 착용흔적)등이 없을 경우에 한하여 반품을 해드리며 왕복택배비( 10000-배송비, 반송비포함)를 고객님께서 부담을 하셔야 합니다.


     


    (오프라인 구매시) 고객님께서 이미 제품을 보시고 착용을 하신 상태에서 구매하신 경우라면 제품의 하자가 없는 한 반품은 불가합니다(, 선물하실 경우 반품이나 교환의 가능성에 대해 미리 말씀해주시기 바랍니다). 양해바랍니다.

  • 질문배송료는 어떻게 되나요?

    답변

    배송료는 원칙적으로 저희 TMwatch에서 부담합니다.


     


    단, 고객님의 요구에 의해 급하게 받아야 할 경우 퀵서비스 이용 시에는 고객부담으로 합니다.

  • 질문배송기간은 얼마나 걸리나요?

    답변 오후 6시 이전에 구매(입금확인)하신 분은 특별한 사항이 발생하지 않는 한 1-2일내에 제품을 받아 보실 수 있습니다(단 도서지역은 2-3일 정도 시간이 소요됩니다).
  • 질문비회원도 구매가 가능한가요?

    답변 비회원 고객님도 구매가 가능합니다.
  • 질문회원과 비회원 구매의 차이점은 무엇인가요?

    답변

    회원구매시 적립금을 드리고비회원구매는 적립금이 없습니다.


     


    또한 회원 구매시는 신상품 등에 대한 DM발송, 저희 TMwatch의 분기별, 연도별 결산에 따른 사은품 등을 받으실 수 있습니다.

  • 질문회원가입을 하면 어떤 혜택이 있나요?

    답변

    TMwatch 회원 가입을 하시면 구매에 따른 적립금을 받으실 수 있으며,


     


    신제품 소개나 시계에 대한 관련 자료 등을 이용하실 수 있습니다

  • 질문적립금은 어떻게 사용하나요?

    답변 적립금은 TMwatch 사이트에서 제품 구매시 현금처럼 사용할 수 있는 금액입니다.
  • 질문보증서와 케이스는 모두 있나요?

    답변

    TMwatch에서 판매하는 제품들은 정품케이스, 제품보증서까지 구비된 정식 통관절차를 거친 정품들입니다.


     


    TMwatch의 자체 보증서도 함께 보내드립니다.

  • 질문온라인에서 본 것을 직접 오프라인 매장에서 구매하더라도 가격이 같은가요?

    답변 - 온라인과 오프라인의 가격은 모두 동일하게 판매합니다.
  • 질문카드로 결제하려는데 에러가 납니다. 어떻게 해야 하나요?

    답변

    카드 에러가 나는 데는 여러 가지가 있습니다.


    ISP 인증 문제, 유효기간 입력오류, 해외발급 카드 결제오류 등입니다.


    자세한 것은 카드 결제 안내를 참고하세요.

  • 질문품절로 표시되어 있는 제품은 어떻게 주문하나요?

    답변

    - 품절 제품의 경우 재입고가 가능한 제품과 재입고가 불가능한 제품이 있습니다.


     


    - 전화로 문의(TEL. 02-2272-2688/9) 하시면 재입고 가능여부 등에 대해 자세히 말씀드리겠습니다.

  • 질문모든 제품이 신품이고 정품인가요?

    답변 제품은 모두 신품과 정품입니다. 정품을 확인시켜 드리는 제품 보증서를 같이 드립니다.
  • 질문반품은 어떻게 해야 하나요?

    답변

    반품하시는 방법은 두 가지가 있습니다.


     


    1. 오프라인 매장(종로4가 세운스퀘어 본관 1층 118호, 강변테크노마트 내 TM시계백화점, 신도림테크노마트 내 TM시계백화점)에  오셔서 반품을 하셔도 되고


    2. 택배회사를 통하여 반품을 하셔도 됩니다.


     


    * 반품하실 때는 TMwatch에서 제품을 발송할 때 동봉한 상품 공급서를 같이 첨부해 주시기 바랍니다.

  • 질문배송조회는 어떻게 할까요?

    답변

    배송조회는 [주문, 배송조회]에서 하실 수 있으며,


     


    회원이신 경우 로그인하시고


     


    비회원이신 경우 주문자명과 주문 비밀번호를 입력하시면 현재 구입내역의 배송상태를 조회하실 수 있습니다.

  • 질문교환이나 환불이 되지 않는 경우는 언제인가요?

    답변

    고객 단순변심에 의한 경우, 반품은 제품을 받으신 후 7일 이내에는 가능합니다.


    단 구매자의 귀책에 의한 제품의 손상 (스크래치, 메탈밴드 사이즈 조절, 가죽밴드의 경우 착용흔적)등이 있을 경우에는 교환이나 환불(반품)이 되지 않습니다.

  • 질문상품 주문 후에 영수증을 발급 받을 수 있나요?

    답변

    - 제품을 주문하실 때 신청하시면 발급해 드립니다.

  • 질문해외배송이 가능한가요?

    답변 - 원칙적으로 해외 배송 실비를 고객부담으로 요청하셨을 때 배송 가능합니다

Today

  • 오늘 본
    상품이
    없습니다.